사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uTurtle.com 의 운영자입니다.

주로 올리는 것은 IT관련된 정보지만 딱히 주제없이 사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저에게 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E-Mail : my@jinukbaek.com

콘텐츠의 생산 시각

이 콘텐츠의 구체적인 내용은 특별히 언급이 없는 경우 콘텐츠가 최초 생산된 시각을 기준으로 합니다.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이용된 정보는 시간에 따라 변화할 수 있습니다.
 

책임의 한계

이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에 대하여 최대한 정확성과 신뢰성을 주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콘텐츠의 생산자, 이 사이트의 관리자가 콘텐츠에 대하여 보증을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 및 이 홈페이지에서 링크, 복제, 수정되어 다른 곳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에 대하여 이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해서 그 콘텐츠를 이용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LICENSE

글이 처음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아래를 따릅니다. 블로그 내의  콘텐츠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2012년 이하

    CC(http://creativecommons.org/)를 따르던 게시물이기 때문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조건변경허락 – CC BY-NC-SA 3.0)을 따릅니다.

2013년 이상

    이 사이트의 모든 것은 무단전재를 금지합니다. 상업적 이용도 금지합니다. 재배포도 금지합니다. 문의사항은 위에 적혀있는 이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문장(두 문장 이하)에 대해서 인용하는 것은 출처와 링크를 표시했다는 전제하에 예외로 허락없이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저작권법이 허용하는 범위 이내에서 인용(및 출처표시), 사적이용을 위한 복제는 허락없이 가능합니다.

포스트 단위에서 따로 저작권 표시가 있는 경우

    포스트에 다른 저작권 표시가 있는 경우 라이센스 표시된 그 포스트에 한하여 표시한 라이센스를 따릅니다.

 Leave a Reply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quired)

(required)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